카드포인트 현금전환 쉽게 따라하기

-

신용카드로 결제를 하면 일정비율로 포인트로 적립되는 형태의 포인트 적립형 신용카드를 사용하시는 분들이 많을텐데요. 보통 신용카드는 한장만을 사용하기 보다는 다양한 분야에서 혜택을 받기위해 여러장을 발급받아 사용하는 경우가 많죠, 그래서 포인트 관리가 까다로워지는데요. 오늘은 간단하게 카드포인트 현금전환 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여신금융협회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계좌입금 바로가기

여신금융협회 사이트를 접속해 내 명의로 되어 있는 모든 카드의 포인트현황을 조회할 수 있으며, 원한다면 카드포인트 현금전환을 할 수 있습니다.

사이트로 접속한 뒤 로그인 또는 본인인증을 통한 비로그인을 합니다.

이후 통합조회&계좌입금을 선택합니다.

카드포인트 현금전환

Credit card point cash conversion 1

여신금융협회에서는 롯데카드, 비씨카드, 삼성카드, 신한카드, 하나카드, 현대카드, 국민카드, 농협카드, 씨티카드, 우리카드, 우체국카드에 대한 카드포인트 조회 및 현금전환이 가능합니다.

만약, 명단에 없는 카드사의 카드를 이용하는 경우에는 해당 카드사의 홈페이지나 앱을 이용하여 포인트 조회 및 현금전환을 할 수 있습니다.

카드포인트 계좌입금을 선택합니다.

Credit card point cash conversion 4

내 명의로 된 카드 목록을 모두 확인할 수 있으며 현금전환 가능 포인트를 조회할 수 있습니다.

현금전환할 카드사의 포인트를 입력하고 아래의 포인트 계좌입금 신청을 누릅니다.

Credit card point cash conversion 5

은행을 선택하고 계좌를 입력해넣어 카드포인트 현금전환 신청을 마무리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신용카드의 결제 통장과 다른 통장으로 받아도 상관 없으니 이 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이 글은 어떠신가요?


Leave a Comment